꺼리나누기는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의 광고비평/PT/PPT학회로서, 비평을 통해 기본을 다지고 PPT제작/PT실습을 통해 발표력 함양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비평'이라 함은 어떠한 대상을 정의하고 그 가치를 분석하며 판단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시대에 맞추어 새로움을 추구하는 광고홍보학이기 때문에 이미 만들어진 광고에 머무르는 '광고비평'은 의미가 없다고 오인될지도 모르지만, 시대에 맞추어가는 광고홍보학이기 때문에 더더욱 광고비평은 필요한 활동입니다.
공자는 '이미 배운 것을 익숙하도록 복습하면 새로운 것을 알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여러분은 비평을 통해 과거에서 현재, 그리고 미래로 이어지는 인과 관계를 이해하게 될 것이며, 이는 광고홍보학에서 중요시되는 창의성과 통찰력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